2016. 2. 22. 05:46
1 2 3 4 5 6 7 8 9 10 11 12 | private UnityEngine.EventSystems.EventSystem _eventSystem; void Start () { _eventSystem = GameObject.Find("EventSystem").GetComponent<UnityEngine.EventSystems.EventSystem>(); } void OnMouseOver () { if(_eventSystem.IsPointerOverEventSystemObject()) { // we're over a UI element... peace out return; } } | cs |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[Spine] 유니티에 Spine(2D SkeletonAnimation) 넣기 - 1 (0) | 2016.02.22 |
---|---|
[Unity3D] 오브젝트를 특정 축을 기준으로 월드/ 로컬 회전 하기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간단한 데이터 저장을 위한 PlayerPrefs 클래스 사용법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코드를 이용하여 기본도형 메시 만들기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유니티를 이용하여 Gmail 보내기 (0) | 2016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