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 2. 22. 05:25
1 2 3 4 5 6 7 | if(Input.GetAxis("Mouse ScrollWheel") < 0) { // Zoom In } if(Input.GetAxis("Mouse ScrollWheel") > 0) { // Zoom Out } | cs |
업데이트 문 또는 코루틴문에 사용하시면 됩니다.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좀더 쉬운 XML저장 방법 (0) | 2016.02.22 |
---|---|
[Unity3D] 멀티터치를 이용하여 줌인 줌아웃 구현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플랫폼별 의존 컴파일 방법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XML로 데이터 저장, 불러오기 (0) | 2016.02.19 |
[Unity3D] 코드에서 사용하는 Attributes 설명 모음 (0) | 2016.02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