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 2. 25. 11:38
함수
Component GetComponentInChildren<type>()
설명
게임오브젝트에서 type 타입의 컴포넌트나 depth-frist 찾기를 해서 얻은 그것의 자녀들 중 가장 빠른 자식을 돌려준다.
오직 활성 컴포넌트만 검사한다.
1 2 3 4 5 6 7 8 9 10 | 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example : MonoBehaviour { public ScriptName mScript; void Start() { mScript = gameObject.GetComponentInChildren<ScriptName>(); mScript.DoSomething(); } } | cs |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rutine(코루틴)에 대하여 (0) | 2016.02.25 |
---|---|
[Unity3D] 함수 레퍼런스 : GetComponent (0) | 2016.02.25 |
[Unity3D] 부드러운 움직임, 회전 하기 (0) | 2016.02.23 |
[Unity3D] 마우스 좌표 카메라 좌표로 변환하기. (0) | 2016.02.22 |
[Unity3D] RectTransform width height 변경하기. (1) | 2016.02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