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 2. 25. 11:49
함수
Component GetComponent<type Stirng>
설명
만약 게임 오브젝트에 type에 맞는 컴포넌트가 있다면 그 컴포넌트를 찾아서 돌려주고,, 없으면 null 를 돌려준다
1 2 3 4 5 6 7 8 9 10 | using UnityEngine; using System.Collections; public class mGetcomponentExample: MonoBehaviour { void Start() { Transform mTransform; mTransform = gameObject.GetComponent<Transform>(); mTransform = gameObject.transform; } } | cs |
'프로그래밍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5.3에서 Scene 전환 하는법 // Application.LoadLevel 사용하지않음. (0) | 2016.02.28 |
---|---|
Corutine(코루틴)에 대하여 (0) | 2016.02.25 |
[Unity3D] 함수레퍼런스 : GetComponentInChildren (0) | 2016.02.25 |
[Unity3D] 부드러운 움직임, 회전 하기 (0) | 2016.02.23 |
[Unity3D] 마우스 좌표 카메라 좌표로 변환하기. (0) | 2016.02.22 |